본문 바로가기

TV & 이슈

제보자들 무속인을 따라간 6남매 엄마의 후속편이 방송됬습니다.

반응형

제보자들 무속인을 따라간 6남매 엄마의 후속편이 방송됬습니다.

과거에 이부분을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무속인이 사기 치고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사기였죠..

 

http://tapago.tistory.com/452 

 

과거 포스팅입니다.

 

 

예전에 이부분에 있어서 사기라고 생각했었었죠..

보험해약은 진짜 ..그런거죠..

 

 

결국 가정폭력도 없었죠.. 무속인이 다 시킨거구요.

에혀 남편분이 얼마나 속상했을까요?

 

 

 

무속인이 아내 이름으로 카드 2장을 발급받아서 맘대로 사용했답니다.

그 한도가 합쳐서 1200만원이라네요.. 그리고 한도 다채워서 쓰고 카드를 돌려줬다니 참 기가 막힙니다.

 

 

어째껀 무속인 말로는 다 갚을꺼라고 하는데 퍽도 잘갚겠네요..

안잡혀갈라고 용쓰는거로 밖에 안보이네요.

세상에 믿을 사람이 없네요.

 

 

그래도 이제라도 다시 돌아와서 가정을 찾은것만으로도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정말 다행입니다. 심적으로 힘들때는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을 이용한 범죄였네요. 힘들때는 가족에게 의지하세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