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이슈

속보이는 tv 인사이드 4회 부적을 믿어야 사는 여자(미신 집착녀)

반응형

요즘 이렇게 다른 일반사람들의 사는것을 들여다보는 프로가

많아지는것 같아서 좋네요. 매번 궁금하잖아요.

아 이사람은 어떻게 지낼까? 하고 결국은 자기 자신과 비교하게 되겠지만요.

이번 속보이는 tv 인사이드 4화에서는 미신집착녀가 나왔네요.

부적을 맹신하네요. 무엇을 믿을때는 항상 그런 계기가 있지요.

이분도 그럴꺼라고 생각합니다.

 

 

이분도 강박이네요. 부적은 꼭 내옆에 있어야하고 부적이 없으면 큰일이 날것같은 기분이 들고 그로 인해서 불안이 오고 일종의 공황상태가 되는듯합니다. 젊은 시기에 큰 사건을 두번이나 겪어낼때 위안이 되었던 부적이 지금의 상황까지 연결되어오네요.

의사가 말하듯이 부적이 없어도 아무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경험을 계속 쌓아가다보면 좋아질꺼라고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