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이슈

윤식당 7화 손님 만석

반응형

윤식당 7화로 이제 다음주면 끝이네요.

아쉽습니다. 그동안 메뉴도 많이 개발했고

인기메뉴 만두, 라면, 에그라면, 치킨, 파전

윤여정님이 요리를 잘하나봐요.. ㅎㅎ

정유미도 완전 재료다듬기 선수됬고 이서진은 원래 믿음가고

신구형님은 귀요미 알바생.. ㅎㅎ

영업마지막날 최초로 만석달성하네요.

다들 좋은추억만들고 가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음식을 좋게 평가해주고 드시면서 즐거워하는거보면서 대리만족을 느꼈어요. ㅎ

거기에 외국인들의 여유로움은 정말 배우고싶네요. 앞으로도 나영석PD의 예능 또 기대를 할수밖에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