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이슈

윤식당 6화 신메뉴 개발

반응형

 

이번 윤식당 6화에서는 신메뉴 파전을 개발했네요.

정유미는 아파보인다는 소리까지 듣고 ㅎㅎ 미인계가

안통하나봐요.

제일 잘팔리는 음료는 레몬에이드 및 맥주인거같고

불고기 누들과 만두가 잘팔리네요.

치킨은 사람들이 잘몰라서 안시키나봐요.

이제 슬슬슬 적응해가는데 장사가 몇일 안남았네요.

 

 

 

이제 불을 두개 다 쓰네요.. 전에는 불은 두갠데 한개만 써서 좀 느려보였는데 ㅎㅎ

좀더 빨라지겠네요.

항상 귀여우신 신구님.. ㅎㅎ 그냥보면 정유미보다 귀여우신거같아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