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천리행 20관문입니다. 영상포함

반응형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천리행 진짜 어렵네요..

ㅎㅎ 20관문가니 .. 저걸 어찌 30관문까지 갈지

저는 20관문이 한계입니다.

템이 아직 부족해서 그런가봐요.

19관문부터는 최종승급만 가지네요.

템도 그리 안후진데 딸리네요. 겨우겨우

여포랑 유비는 교본풀작까지 했고

흑 실수로 유비 주머니 안채우고 갔네요.

 

 

 

지금 다시 보니 템들을 제대로 채우지 않고 보냈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ㅎㅎ

그래도 힘든건 힘든거겠죠? ㅎㅎ 이벤트는 25관문이던데.. 이걸 어찌 깰지원..

포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