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서희건설 대단하네요. 완전 지역주택조합 전용 건설회사인가봐요?

반응형

최근에 서희스타힐스 많이 보셨을꺼라봅니다.

저도 많이 듣고 있었습니다. 지역주택조합으로서요.

나라에서도 조심하라고 뉴스에까지 내보낼정도로

위험한게 지역주택조합이지요.

근데 서희건설 즉 서희스타힐스라는 메이커가

완전 지역주택조합 건설회사네요.

홈페이지에 분양중인 아파트가 보면 전부

지역주택조합이네요. 2개빼고요 최근에

속초에 분양한 속초스타힐스더베이

북한산 서희스타힐스..

 

이정도면 심각한거 아닌가 싶네요.

상장회사인데도 불구하고 나라에서 국민들에게 자제시키는 지역주택조합을 위주로 진행하네요.

 

 

위 사진들 보니 심각하지 않나요? 완전 지역주택조합뿐입니다.

지역주택조합 모집하면 서희건설에서는 손해보는게 없으니깐 하는가봐요. 조합원들이 업무추진비를 계속 지불하기에 지역주택조합이 엎어져도

건설사 입장에서는 손해볼게 없죠. 오히려 조합원들이 손해를 다 떠안으니깐요. 혹시나 건설사가 착공에 들어가면 또 건설로 인한 이득이 생기니

전혀 손해보는 장사가 아니기에 이렇게 계속 지역주택조합만 하나봅니다.

여기 못짓는다고 소문났던데.. 아무래도 평당단가를 싸게 잡아서 저비용 자재를 쓰나봅니다.

저는 앞으로 서희건설은 좀 피해야겠네요. 되도 득 안되도 득... 되면 조합원 대박 안되면 조합원 쪽박.. 이거 완전 복권같네요..

건설사는 손해가 전혀 없으니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