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이슈

제보자들 6년동아 관리소장이 5번 바뀐 이유는?

반응형

이번 제보자들 방송에서 '제보자들 6년동안 관리소장이 5번 바뀐 이유는?'에 대해서 방송을 했습니다.

제목만으로 봤을때 생각나는 이유는 보통 횡령? 이라고 생각들하시죠.

근데 아파트 한사람의 민원 신고 때문이었네요.

 

이것도 보면 자기 아파트를 위한다면서 갑질하는거나 별반 차이가 없네요.

아무 문제가 없는데도 트집잡고 내가 누군지 알아하는 국회의원처럼 자기자신을 우러러보고 자기 앞에서는 벌벌 기기를 원하는 맘인가봐요.

보시는 분들 아파트에는 이런분들이 안살기를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