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이슈

영화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알아봅시다.

반응형

영화 '치인트' 캐스팅이 끝났나봅니다.

드라마를 너무 재미있게 보는 바람에 굉장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선 등장인물 및 캐스팅을 보도록하죠.

 

<유정역 드라마 박해진 영화 박해진>

 

 드라마와 영화 둘다 주연이죠. 이때 유정앓이 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ㅎㅎㅎ

 

 

 

<홍설역 드라마 김고은 영화 오연서>

 

아 김고은 진짜 짱이였는데 ㅎㅎㅎ 이번에 영화에는 캐스팅이 안되서 아쉽네요. 그리고 어찌보면 오연서가 백인하역이 더 나은거 같은데 말이죠.

 

 

 

<백인호역 드라마 서강준 영화 박기웅>

 

백인호역은 ㅎㅎ 박기웅도 잘할거 같아요 느낌이 잘어울릴듯 합니다. ㅎㅎ

 

 

 

 

<백인하역 드라마 이성경 영화 유인영>

 

이건 과연 이성경의 그 엄청난 연기를 유인영이 뛰어넘을수 있을지가 관건이네요.. ㅎㅎ

진짜 연기지만 돌I같아보였어요. ㅎㅎㅎ그만큼 이성경이 연기를 잘하는거겠죠.

 

 

 

<장보라역 드라마 박민지 영화 산다라박>

 

홍설의 절친으로 나오죠 흠 산다라박이 연기를 그리 잘하는거 같지는 않은데 홍설을 위하면서 공격적으로 통통튀는 매력을

산다라박이 보여줄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치즈인더트랩은 웹툰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구요. 결말은 기억이 안납니다. 재미있게봤는데도 불구하고 영화로보면 새로울듯하네요.

드라마를 워낙 재미있게 보신분들이 많으셔서 영화도 굉장히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은것으로 알고있지만 캐스팅이 바뀌어서

아쉬운 부분은 있지만 미스캐스팅이란 말이 안나오도록 연기자분들이 알아서 잘해주실거라 믿습니다.

개봉하면 꼭 보러 가겠습니다. ㅎㅎ 기대 만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