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일광자이푸르지오 5월 분양계획

반응형

5월이면 일광자이푸르지오가 분양하는군요

 

위   치 : 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삼성리 일원

        (일광지구 도시개발사업 5BL,6BL)

용   도 : 공동주택 및 부대복리시설

연면적 : 227,575.8853m²

타   입 : 전용 63m², 75m², 84m²

세대수 : 1547세대(5BL: 488세대/6BL:1059세대)

시   행 : 부산도시공사

시   공 : GS건설, 대우건설

 

 

 

 

이번 일광자이푸르지오는 공공분양이네요. 여기가 공공 택지다보니 무조건 전매제한 1년 걸리는건 알았지만

 

공공분양으로 무주택 세대만 청약이 가능하며 세대당 1통장밖에 못쓰네요. 꼭 잘아시고 청약하셔서 부적격

 

안나시길 바랍니다. 재당첨제한기간도 3년이니 참고하시구요.

 

ㅎㅎ 공공아파트 분양가가 얼마나 합리적일지 궁금하네요..

 

 

 

 

 

 

 

 

 

 

 

 

 

 

위치는 일광쪽에서는 제일 좋아보입니다. 학교도 둘러치면서 있고 상권도 앞으로 있으니

거기에 제일 먼저 분양하니 다른곳에서 이곳을 열기를 보고 분양가도 조정하면서

진행되겠네요.. 역시 처음이 제일중요합니다. 하지만 공공분양이라 대부분이 청약을 못하지 싶네요.

 

 

 

 

 

이번에 모델하우스도 연산동 자이겔러리네요. 이제 부산의 자이모델하우스는 자이겔러리로 고정인거 같습니다.

 

분양가등 또 다른 정보가 나오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일광자이푸르지오 분양가는 아직 안나왔습니다. 5월초쯤되야 나오지 않을까합니다.

 

84기준으로 3억2천정도 나와야할듯한데 제대로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