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꿈해몽

복권 및 로또 당첨자들이 꾼 꿈

반응형

복권 및 로또 당첨자들이 꾼 꿈

 

 

·회사의 사장님이 논밭을 사 준다는 꿈을 꾸었다.

 

·호랑이와 싸운 꿈을 꾸었다.

 

·꿈에 호랑이가 나타나 집을 지켜 주었다.

 

·막 떠오른 달을 잡으려고 달려가는 꿈을 꾸었다.

 

·아들의 발이 가시에 찔려 피가 옷에 빨갛게 물들었다.

 

·꿈에 남편의 옷에 묻은 대변을 닦아내다가 자기 옷에도 흠뻑 묻었다.

 

·화장실 안이 누런 대변으로 가득 찬 꿈을 꾸었다.

 

·꿈에 자기 집이몽땅 타 버렸다.

 

·이마에 총알을 맞는 꿈을 꾸었다.

 

·절에 다녀오는 길에 일행 네 명이 차례로 죽고 본인이 죽을 차례 일 때 잠을 깼다.

 

·대통령이 준 명함을 가지고 집에 돌아온 꿈을 꾸었다.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 집안 걱정을 하셨다.

 

·꿈에 자신이 죽어서 온 집안이 곡성으로 가득 찼다.

 

·누군가 지폐 다발을 품에 안기는 꿈을 꾸었다.

 

·번쩍 거 리는 동전을 많이 줍는 꿈을 꾸었다.

 

·용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

 

·여러 사람과 함께 시험을 치렀는데 1등으로 합격했다.

 

·꿈에 시체를 여럿 보았다.

 

·길에서 주운 수표에 동그라미가 너무 많아 헤아릴 수 없는 꿈을 꾸었다.

 

·꿈에 소금을 한 수레 가득 싣고 친정집에 다녀왔다.

 

·밖에서 소를 몰고 와 자기 집에 매두는 꿈을 꾸었다.

 

·비행기를 타고 날며 몹시 즐거워하는 꿈을 꾸었다.

 

·백발 노인이 약을 주길래 받아 먹는 꿈을 꾸었다.

 

·호수에서 어마어마하게 큰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

 

·꿈에 아들이 돼지와 싸워 이겼다.

 

·지하실에서 돼지들이 난동을 부리는 통에 지붕이 들썩이는 꿈을 꾸었다.

 

·자기 집 마당에 파릇파릇 돋아난 풀을 본 꿈을 꾸었다.

 

·꿈에 주먹만한 포도를 따 먹었다.

반응형

'기타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언몽 예지몽에 관한 꿈  (0) 2018.05.05
곤충 및 새에 관련된 꿈해몽  (0) 2018.05.05
동물들에 관련된 꿈해몽  (0) 2018.05.04
장기 및 몸에 관련된 꿈해몽  (0) 2018.05.04
신체에 관련된 꿈해몽  (0) 2018.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