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클래시오브클랜 11홀 라벌미 11홀 풀방완파 영상입니다.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11홀 풀방 완파네요.

 

요즘은 매번 라바 벌룬만 써서 그런지

 

실력이 느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

 

계속 전략은 변화하네요. 라벌 전에는 퀸힐 볼러였는데

 

그전에는 퀸힐 발키리 마녀조합도 쓰고

 

패치가 될때마다 전략이 바뀌네요.. 이번에 대공이 업그레이드되고

 

라벌미로 완파날꺼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현재 스펙입니다. 매번 전쟁만 하고 ㅎㅎ 다크모으는게 귀찮아서 영웅렙업을 못하겠네요.. ㅎㅎ

다양한 전략을 쓸수있겠지만 그래도 아직은 라벌미 만한게 없더라구요.. ㅎㅎ

 

 

 

 

반응형